회원사 동정

제목  인간존중' 뿌리 내린 미디어로그, '지속가능 혁신경영' 속도
이름
 U+유모바일
작성일  2022년 11월 10일 08시 55분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는 지속가능 경영을 위해 인간존중경영이 기업의 조직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각종 대책을 추진하고 나서 주목된다.


미디어로그는 우선 사업장 내 모든 임직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를 만들기를 위한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선포했다. 


안전보건 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임직원의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환경울 위한 안전보건 개선활동을 추진한다.


또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사전에 위험요소를 제거하고 산업재해 발생시 위기대응 매뉴얼에 따라 피해를 방지하고 최소화한다


아울러 안전보건을 최우선으로 한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성과와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평가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전 임직원에게 지속적인 안잔보건 교육을 실시하며 안전보건에 관한 임직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다.


다음으로 조직문화와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통해 인재들이 창의적이고 스마트하게 일할 수 있는 일터도 만들어 가고 있다. 칭찬합시다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조직문화 개선에 적극 나서고 있다.


마지막으로 일과 삶의 균형을 확보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연말기간 권장 휴가를 운영, 12월 마지막주 휴가를 보낼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를 위해 11월말과 12월초 차녀도 사업계획 수립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미디어로그 관계자는 인간존중적 경영이 기업발전의 결과를 가져다 주는 지속가능경영의 핵심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사람중심 경영을 펼쳐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 힙한 브랜드의 만남, \'U+유모바일 x 커피사피엔스\' 브랜드 콜라보
다음글 미디어로그, 모든 사업장 임직원 안전 최우선 조치 추진